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시안게임 숨은 보석과 결승 한일전 !!

by umii 2018. 8. 31.


우리나라가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종목에서 결승전에 오르면서

손흥민 병역 문제를 두고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관심이 많은것 같다.



축순이인 나로선 당연히 손흥민 선수가

군대에 가지않고 계속 좋은 움직임으로 더 큰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다

(병역 혜택을 떠나, 결승전 상대가 일본인 이유만으로도

절대 지지 않고 꼭 금메달을 땄으면 좋겠다. )





토트넘은 지난 시즌 맹 활약을 해온 손흥민 선수에 대한 각별함을 계속 표출하고있다.

매 경기 승리 후 축하의 메시지를 팬들과 함께 공유하는 토트넘.

팬들도 군대에 가지 않고 돌아오라고 간절히 응원하는중!

세상 뿌듯 세상 자랑스러운 느낌.

의리 있는 스퍼스!! COYS~!





경기 종료 후 뿐만 아니라, 경기가 시작하는 중간 중간에도

골을 넣으면 축하 글을 올리는 토트넘!! 

뽀시래기와 기뻐하는 쏘니




자신이 넣은 것 보다 더 좋아하는 쏘니ㅋㅋㅋ

눈에서 꿀 발사 






손흥민과 이승우 그리고 월드컵에서 가장 핫했던 조현우 선수까지 

지금까지 너무 열심히 잘해주고 있지만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정말 우주대스타로 떠오른 선수는 단연 황의조선수.




쏘니랑 동갑이 의조선수

아시안게임 전에는 몰랐지만, 왜 월드컵에 나오지 않았던거지?!

이해 할 수 없는 신태용호 ㅠ_ㅠ

골 결정력 대박 훌륭하다!!  J리그는 이렇게 훌륭한 선수를 데려갔네.


6경기 9골을 기록중인 황의조선수

갓.의.조 

한국에서 이렇게 골 잘넣었던 선수가 있었던가

골 넣는게 이젠 놀랍지도 않다 갓의조님 ㅋㅋㅋㅋㅋ

현재 토트넘 팬들이 황의조 선수를 토트넘으로 데리고 오자는 

영입설까지 나오면서 이번 대회 최고 스타로 눈도장 찍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또 다른 발견은 김문환 선수.

김문환선수에게서 이영표가보이는건 나만그런가!

진짜 너무 잘해 너무 너무 참신하게 잘한다.


전 경기 선발 출전하면서 측면 풀백을 맡았다.

놀라운건 이 선수 원래는 공격수인데... 

수비며 공격이며 이리저리 그라운드에서 날라다닌다.

놀랍도록 칭찬하고 싶은 성실한 축구스타일

근데 다들 ㅜ_ㅜ 잘 모르는듯

김문환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을 통해, 당연하게도 

곧 있을 대표팀 친선경기에 발탁되어 국가대표 선수로 합류됬다.

소식듣고 나도모르게 엄마미소 하하헤흐하헤







사악한 경기 스케줄에 많이 지쳐있을 우리 선수들이 

마지막 까지 힘내서 꼭 금메달을 땄으면 좋겠다.



마지막 경기는 한일전!!

9월1일 20:30분

일본은 이번 선수들을 U21로 구성하고 와일드 카드도 넣지 않았다.

그래서 인지 일본현지 반응은 결승에 올라간 것 만으로도 본전은 찾았다는 분위기.

간혹 손흥민을 위해 자국이 졌으면 한다는 사람들도 있네..ㅋㅋ 



우리선수들 끝까지 힘내서 

꼭 금메달 따자!!!



tip : 이날 치킨은 무조건 두시간전에 시키는게 현명! 





대한민국 만세


마지막으로 주모~~~~♥

모두들 불금되세용!!!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